예배팀

안내부

안내부는 서산제일장로교회의 얼굴입니다. 주일 예배를 비롯한 행사 및 집회가 원할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예배 및 행사안내, 좌석 안내, 예배실 정리, 주보 배포 등을 섬김으로 예배를 돕고 있습니다.

임마누엘 찬양대

임마누엘 찬양대는 2부 주일 예배의 찬양을 담당하며, 절기와 행사때 찬양으로 섬기는 사역을 감당합니다.
매주일 예배전후에 있는 연습모임을 통해 실력과 영성을 갖추어가고, 서로 교제하며 사랑과 기도를 나누고 있습니다.

글로리아 찬양대

글로리아 찬양대는 3부 주일 예배의 찬양을 담당하며, 절기와 행사때 찬양으로 섬기는 사역을 감당합니다.
수요일 예배 후에 있는 연습모임을 통해 실력과 영성을 갖추어가고, 서로 교제하며 사랑과 기도를 나누고 있습니다.

강단섬김

모든예배(새벽예배 포함) 및 집회 시 강대상 필요물품 셋팅, 정리 등 원활한 예배를 위해 섬기는 부서입니다.

음향영상

모든 공 예배를 기도하며 섬기고 있습니다.
생생한 현장중계,신속한 영상편집, 감각적인 디자인을 위해 오픈 스튜티오 교육을 진행하고 수준높은 고퀄리티의 영상물을 통해 명실상부한 미디어 선교의 선두를 유지하는데 힘쓸 예정입니다.

찬양

하나님은 예배하는 자를 찾으십니다.
찬양팀은 모든 성도들이 하나님 앞에 참된 예배자로 세워지기 위해 기도하며 예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전문적 실력과 영성을 겸비한 사역자가 되기 위해 매주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헌금

1~3부 주일예배 시 마다 성도님들께서 정성껏 구별하여 드리는 헌금을 수거하는 부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