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전도회

서산제일교회 남전도회는 하나님을 사랑하고 예배하며 이 세상에 복음의 씨앗을 뿌리기 위해 만들어진 공동체입니다.
교회를 섬기며 교회가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늘 깨어 기도하며 열매 맺기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01

오직 성령충만

성령의 충만함은 성도들의 삶의 방식입니다. 성령충만할 때에 하나님께서 우리를 통해 행하시고자 하는 일을 이룰 수 있는 것입니다. 우리 남전도회는 늘 성령충만하여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거룩한 도구가 될 것을 소원합니다. 세상에 나아가 담대하게 하나님의 이름을 선포하고 찬양하기를 소원합니다. 늘 성령님과 동행하기를 원합니다.

02

오직 복음전파

하나님의 나라 확장을 위해 남전도회는 전도에 힘쓰고 있습니다. 직접적인 선포와 함께 삶을 통한 전도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예수님의 향기 나는 삶을 지향하고 있으며 그 삶을 통해 가족이 변화되고 직장이 변화되고 이웃이 변화될 것을 꿈꾸고 있습니다. 전인격의 삶을 통하여 복음을 전파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03

오직 말씀양육

육신이 살기 위해서는 음식을 먹어야 하는 것처럼 하나님의 사람들은 말씀을 먹어야 영적 건강과 생명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서산제일교회 남전도회는 공동체의 파수꾼으로 말씀을 배우고 삶 속에 적용하여 교회와 가정에서 존경 받는 리더가 될 것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오직 말씀으로 세워지는 든든한 믿음의 남전도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ㆍ2022년 남전도회 명단

1남(51-54년생) 2남(55-58년생) 3남(59-62년생) 4남(63-66년생) 5남(67-70년생)
회장 문영수장로 회장 안효진집사 회장 이기원집사 회장 표성태집사 회장 김승명집사
부회장 김영의집사 부회장 노요한장로 부회장 송명섭집사 총무 남건우집사 부회장 김수동집사
총무 김구일장로 총무 조병연집사 총무 정기순집사 회계 조응상집사 총무
회계 박광범집사
회계 박영생집사 회계 김진평집사    
         
6남(71-74년생) 7남(75-78년생) 8남(79-83년생)    
회장 류세곤집사 회장 이제중집사 회장 이영석집사
총무 김상홍집사 총무 이종대집사 부회장 -
회계 조건용집사   총무 정흥수집사